훈련에서 유아 매력 중독자 (BBAT)
나는 화장실 선반에있는 우리 엄마의 꽤 eyeshadow trios를 의식하는 것을 염두에두고 있지만, 나는 그들과 함께 무엇을 끝내는 것을 정확하게 확신하지 못했지만 …
나는 그 당시 나 한도를 벗어나는 것을 명심하지만, 나는 그들이 어떻게 든 특별한 특별한 것을 이해했습니다. 아주 먼저 나는 내가 그냥 놀기를 바랐다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이 너무 재미있는 것처럼 보였다고 믿습니다.
광고
그리고 그것은 TV에있었습니다! 내가 본 TV 프로그램의 나이든 여성들은 항상 자신의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옷을 입고있는뿐만 아니라 액세서리를 배치하는 것도뿐만 아니라 옷을 입고있었습니다.
크로스 바디 핸드백뿐만 아니라 주름뿐만 아니라 … 많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.
나는 그렇게하길 바랐다. 비록 내가 진정으로 어렸을지라도, 나는 내가 그 밖에 흔들릴 수있을 느낌이 들었다.
나는 항상 여자애가 아니 었습니다. 몇 년 후 나는 돼지 단계와 갔을뿐만 아니라 나는 약 12 시까 지 화장을 다시 마무리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.
그렇다면 나는 2 번 이후에 관심이 있으므로 저 주변의 여성들이 학교에 사용하고있었습니다. 2) 그것은 나에게 한계를 벗었습니다.
그래, 메이크업은 완전히 한계에서 벗어 났지만 여기에 약간의 라이너에서뿐만 아니라 거기에있는 조금 라이너에서 몰래 멈추지 않았습니다.) 부모님은 매우 엄격 해졌으므로 나는 립 스매커조차도 전혀 착용 할 수 없었습니다!
광고
오우, 금지 과일 … 보라색 아이 섀도우, 핑크 립스틱, 블루 라이너. 나는 내 집에 의해 검소한을 순항하는 시간을 보내고, coty airspun powds뿐만 아니라 koredgirl lipslicks뿐만 아니라 koredgirl lipslicks를 착용 할 때 꿈꾸는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.
당신의 이야기는 무엇입니까, 친구? 왜 메이크업에 대해 처음 생각해봤을까요?
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,
여자 이름